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 열려2023년 체육계 성과를 마무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져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체육 유공자들이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2023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14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창원시체육회 주관으로 300여 명의 체육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의 창원시 체육계 성과를 마무리하고 체육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창원시 체육발전과 활성화에 기여가 큰 32명의 체육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은 “올 한해 창원시 체육인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체육인들의 화합을 바탕으로 2024년 창원특례시가 더욱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행사 열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2023년 풍성한 결실을 거둔 창원시 체육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 한 해에도 창원시 체육발전을 선도하고 이끌어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창원시도 시민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장려하도록 스포츠 인프라 확대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시는 올해 각종 대회에 참가해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하고, 지난 10월 목포에서 열렸던 전국체전과 항저우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