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시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에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홍남표 창원시장 “기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
   
▲ 창원특례시,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 시상식 개최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창원경제를 빛낸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에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가 선정돼 26일 수상했다.

최고 경영인 상은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 기업은 ‘창원시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예우기업으로 선정돼 창원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시책사업에 우대 지원받게 된다.

‘최고 경영인 상’ 수상자인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는 회사설립 이후 연구개발전담팀을 운용하며 형강 가공과 복공판 제작 관련 실용신안 및 특허를 취득해 기업 전문성을 확보했고 문화경영이라는 창의적인 경영기법으로 직원 간 소통 강화를 이뤄냈으며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와 결연 및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참가 등 경영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홍남표 시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과를 내주신 기업인에게 감사드린다”며 “창원발전의 밑바탕이 되어 온 기업에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