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공룡나라쇼핑몰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경남데일리 = 송준호 기자] 고성군이 직영하는 공룡나라쇼핑몰이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는 7년 연속 수상하는 진기록이다.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최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기업의 품질향상과 소비자의 권익보장을 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공룡나라쇼핑몰이 수상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 호감도 등을 종합 심사해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활동한 공로를 인정해 해당 브랜드에 상을 수여한다.

2018년부터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한 공룡나라쇼핑몰에는 116개 업체, 쌀, 생굴, 가리비 등의 인기 상품을 포함한 530 여종의 상품이 입점해 있다.

지난 한 해 18억원의 매출액을 올렸으며 누적 192억원의 금액이다.

쇼핑몰은 고성군의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가 믿고 소비할 수 있다.

고성군은 이러한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상품의 입점 단계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군이 7년 연속이라는 진기록을 세운 만큼 10년, 20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도 세워 보겠다”며 “저희 쇼핑몰을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과 고품질 농수특산물 공급에 힘쓰는 입점 업체분들 감사하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송준호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