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사천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6주년 맞이 특별 고객 감사 행사무료탑승 및 할인행사, 기념품 증정, SNS 경품 이벤트 등
   
▲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6주년 맞이 특별 고객 감사 행사

[경남데일리 = 권경률 기자]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시설로 자리매김한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오는 4월 13일 개통 6주년을 맞는다.

이에 따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일과 같은 주민등록상의 4월 13일생 고객에게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케이블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동반인원 최대 5명까지 각 5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고객은 매표소에서 신분증이나 등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케이블카 탑승 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설거지세트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본 기념품은 플라스틱, 화학물질 등이 아닌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공단의 ESG 경영 의지와 정책 활동을 반영한 것이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사천바다케이블카 유퀴즈?’ SNS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공단 SNS에 케이블카 관련 퀴즈 이벤트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5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재천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응원 덕분에 케이블카 6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준비한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사랑받는 사천바다케이블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경률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경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