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경남FC, 홈에서 김포 상대로 승리 도전 ‘반등 필요'김포전 홈경기 이벤트 ‘2024 경남FC 에어축구대회’ 진행
경남FC, 홈에서 김포 상대로 승리 도전 ‘반등 필요'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FC가 홈에서 김포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경남은 19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김포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지난 12라운드 FC안양과의 원정경기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최근 경기력이 좋은 만큼 이번에는 결과까지 가져오기 위해서 필사의 각오로 나선다. 이번 홈경기서 승리해 반등을 노린다.

경남은 김포와 통산 10번 맞붙어 4승 2무 2패로 우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시즌 김포를 상대로 1승 2무 1패를 거뒀는데, 플레이오프 길목에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해 이번에는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다.

박동혁 감독은 ”내용은 이기고 결과는 가져오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어 감독으로서 마음이 아프다. 이번 김포전에서는 어떤 방법을 찾을지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 이번 홈경기에서 ‘2024 경남FC 에어축구대회’를 진행한다. 축구테마파크 체험존에서 오후 6시부터 30분동안 예선전을 치른 뒤, 경기가 펼쳐지는 그라운드에서 홈경기 하프타임에 결승전을 치른다.

대회 참가는 오후 5시 30분부터 종합안내소에서 G멤버스 회원 인증된 성인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우승자에게는 K리그 공인구를, 준우승자에게는 밀양호텔아리나 숙박권을 지급한다.

김포전 홈경기 티켓은 G멤버스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