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2024 김해방문의 해’ 기념 특별음악회 개최별다를 것 없던 내가
   
▲ ‘2024 김해방문의 해’ 기념 특별음악회 개최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김해시는 지난 18일 율하천공원 특설무대에서‘2024 김해방문의 해 기념 특별음악회’를 개최했다.

가족·연인·친구 등 삼삼오오 짝을 이룬 500여명의 관람객이 모인 이날 행사는 진행자의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댄스팀 WILD CREW, JTBC 싱어게인 출신 가수 정홍일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출연진들이 모두 김해 출신 아티스트여서 관람객들로 해금 김해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됐으며 2024 김해방문의 해를 다시 한번 환기하는 시간이 됐다.

이날 음악회는 싱어게인 준우승에 빛나는 가수 정홍일의‘별다를 것 없던 내가’라는 노래 제목을 부제로 정해 노래 가사처럼‘별다를 것 없는 우리 자신이 가끔 대단해 보이는 짧은 순간만 존재해도 지치고 힘든 세상 속에서 살아갈 만한 것 같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며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음악회를 지켜본 한 시민은 “화창한 봄날 저녁 흥겨운 우리 민요,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 감미로운 밴드 선율까지 어우러져 스트레스를 확 날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한해 전국체전, 동아시아 문화도시 등 빅이벤트를 주관하는 김해시는 2024년을 ‘김해방문의 해’로 선포했으며 이번 행사는 이를 기념한 자리였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