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제6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열려18일 함양군수배 파크대회 하림 파크골프장에서 400여명 참여
   
▲ 제6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열려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함양군은 지난 5월 18일 하림 파크골프장에서 선수와 임원 등 400여명이 참여한 ‘제6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함양군이 주최하고 함양군체육회와 함양파크골프프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관내 8개의 파크골프 팀이 참가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선보였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열린 개회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재웅 경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안병명 군체육회장, 선수와 임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대회사에서 “운동하기 가장 좋은 날씨에 열린 이번 파크골프대회에 동호인분들이 함께한 자리인 만큼 승부에 연연하기보다는 서로 화합하며 친목을 다지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파크골프를 통해 활기찬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2024년 제6회 함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 결과는 △대상 다볕클럽 우병숙 선수를 비롯해 △남자 1위 지리산클럽 임지택, 여자 1위 대봉클럽 장숙이 △남자 2위 하림클럽 양해근, 여자 2위 대봉클럽 박정이 △남자 3위 대봉클럽 김석봉, 여자 3위 다볕클럽 정명희 △남자 4위 상림클럽 고영희, 여자 4위 대봉클럽 이덕향 △남자 5위 하림클럽 강선홍, 여자 5위 대봉클럽 이점숙 △특별상 상림클럽 박일문, 건강클럽 김갑득 선수가 각각 영예를 안았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