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로봇랜드 테마파크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 불꽃쇼
로봇랜드 테마파크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 불꽃쇼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는 오는 25일~26일에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는 특별 불꽃쇼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항공청은 대한민국이 우주항공 강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5월 27일,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개청할 예정이다.

25일에 진행되는 불꽃쇼는 ‘우주를 수놓는 불꽃’을 주제로 하여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우주항공청 개청 축하 불꽃과 함께 5월의 마지막 주말, 온 가족이 함께 로봇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25~26일 양일간 로봇랜드 내 우주 관련 콘텐츠(우주항공로봇관, 로봇타버스, 별자리 여행)를 체험하고, 스탬프 용지에 도장을 받아 로봇랜드 종합안내실로 가져가면 2일간 선착순 1,400명(1일당 선착순 700명)에게 신규 캐릭터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봇랜드 내 플레이그라운드 앞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는 우주항공을 주제로 한 타투 스티커 체험과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남은 봄시즌 축제 기간 로봇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재방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방문권은 로봇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써 현장, 온라인 구매하여 입장하는 모든 고객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재방문권은 봄시즌 축제가 종료되는 6월 9일까지 사용가능하다.

이번 주말 로봇랜드의 봄시즌 축제와 우주항공청 개청 축하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