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BNK경남은행 창립 54주년 맞아...기념식 및 콘서트 열려창립의 기쁨을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눠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이 창립기념사를 하고 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BNK경남은행이 창립의 기쁨을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기념식과 콘서트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창립 기념식에는 예경탁 은행장을 비롯해 경영진과 본부 부서장 및 영업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축전 및 축하 영상에서는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을 비롯해 경상남도 박완수 도지사, 울산광역시 김두겸 시장,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 최재호 회장, 울산상공회의소 이윤철 회장, NC 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울산 HD FC 홍명보 감독 등이 BNK경남은행 창립을 축하했다.

이어 BNK경남은행 발전을 위해 성실히 근무해 온 10ㆍ20ㆍ25ㆍ30년의 장기근속 직원과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우수 직원을 격려하는 시상도 진행됐다.

창립기념사에서 예경탁 은행장은 “지난 54년간 BNK경남은행이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지역민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BNK경남은행만의 특화된 경쟁력을 갖춰 갈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지역상생금융 실천을 통해 지역경제 생태계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후에는 창립 54주년을 축하하는 ‘BNK경남은행과 함께하는 3테너 콘서트’가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다.

콘서트에 초청된 고객과 지역민 1300여명은 품격 있는 공연의 매력을 느끼고 감동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창립 54주년을 맞아 창립의 기쁨을 지역민 그리고 고객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했다.

지난달 가족 단위 지역민들이 추억을 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부제: 제33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을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동시에 개최했다.

또 NC 다이노스 야구 경기에 각종 볼거리와 이벤트가 더해진 ‘BNK경남은행 야구관람 행사’에 지역 기업체 임직원 가족과 복지시설 아동 그리고 BNK경남은행 임직원 등 2000여명을 초청했다.

이밖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행사’와 지역 스타트업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스타트업 간담회’ 등을 실시해 창립 54주년을 기념했다.

향후에는 경남과 울산지역 우수 학생들을 선정해 장학금과 장학증서도 수여할 계획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