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김해시, NC 야구장 홍보판 이용 메가이벤트 홍보 실시“창원NC파크에서 토더기랑 함께해요”
   
▲ NC 다이노스 야구장 홍보 실시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김해시는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 경기장에서 ‘2024 김해방문의 해’를 비롯한 메가이벤트 홍보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전국체전, 동아시아 문화도시 등 여러 대형 이벤트가 개최되는 올해를 김해방문의 해로 지정해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달부터 시는 많은 관중들이 찾는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창원NC파크의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한다.

시 캐릭터인 ‘토더기’를 활용해 김해방문의 해를 비롯한 메가이벤트 홍보 영상, 포스터 등을 제작했으며 시 홍보대사인 방송인 이만기, 가수 은가은, 개그맨 신흥재도 홍보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해당 콘텐츠들은 야구장 내 전광판 3곳에서 경기 시작 전과 경기 중 수시로 관중들에게 송출된다.

NC 다이노스는 2011년 창단해 1회의 우승과 7회의 포스트 시즌 진출 경력을 갖고 있는 경남 기반 프로야구단이다.

매 홈경기 평균 주말 1만6,000명, 평일 6,000명의 관중이 방문하는 인기야구단으로 시는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야구장 홍보로 메가이벤트 방문객 확대를 기대했다.

이번 NC 다이노스 야구장 홍보는 올해 정규시즌이 끝나는 10월까지 계속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 김해 3대 메가이벤트의 성공을 위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