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경남중기청, R&D코칭 및 기술지도 지원사업 추진도내기업 약 20개사 모집...분야별 전문가 파견 형식 기업 지원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남중기청)은 경남지역 주력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의 정부 R&D 과제 선정률 제고 및 기술애로 해소를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남중기청은 이번 지원사업 공고를 통해 R&D 기획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정부과제 선정률 제고 및 자발적인 R&D기획을 촉진하고 기업들의 기술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약 20개사 내외 기업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R&D코칭 및 기술지도는 분야별 전문가 파견 형식으로 기업을 지원하며 기업 수요에 맞는 기업의 R&D 전략수립 및 사업계획서 작성 코칭 및 기업의 기술애로를 발굴하고 기술애로 해소를 지원한다.

사업 신청 기업은 기계, 항공, 방산, 원전, 바이오 등 경남지역 주력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본 사업의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경남중기청 홈페이지에 공고된 공고문에 있는 붙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경남중기청 손한국 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경남지역 중소기업들의 R&D 역량을 제고하고 다양한 기술애로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