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마산합포구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장날’성황판매 수익금은 전액 연말 이웃돕기에 사용

마산합포구(구청장 김흥수)는 21일 구청 공무원과 시민 8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6 마산합포구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장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기금마련을 위해 창원시마산합포구 복지위원협의회(회장 이성애)가 주관하였으며, 행사에 참여한 전원이 복지를 선도하는 살기 좋은 마산합포구가 되기를 염원하는 마을을 담아 다같이 희망풍선을 날리면서 개장을 알렸다.

사랑나눔 장날은 직원들 및 지역 업체에서 기증한 물품 약 3000여 점으로 알뜰장터를 마련했으며, 로컬푸드 농수산물과 복지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먹거리 장터, 밑반찬 판매부스와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제공되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역 업체인 이마트 마산점(점장 이원석), 내서농산물도매시장, 에프쇼핑에서 2200여 점의 물품을 협찬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김흥수 마산합포구청장은 “직원들과 지역 업체에서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물품 기증에 적극 동참해 준 것과 마산합포구 복지위원협의회가 며칠에 걸쳐 먹거리와 밑반찬 판매를 위한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한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범시민운동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수익금은 다가오는 연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권경률 기자  qnfwhddl@nate.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경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