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NC, 19시즌 상품화 사업자 모집

NC다이노스가 2019년부터 구단 공식상품을 판매할 사업자를 모집한다.

NC의 공식 상품화 사업자는 구단 이름과 엠블럼, 마스코트 등 NC의 상표권과 선수 초상권을 사용해 구단 공식상품을 제조·판매한다. 선수단 공식 용품후원과 연계한 어센틱 상품의 제조·판매·유통도 가능하다.

상품화 사업자는 2019년 새로 문을 여는 NC의 창원야구장에 입점한다. 야구장 내 두 곳, 약 180평 면적에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온라인샵을 통한 판매도 포함한다. 2021년까지 계약기간 3년이며, 계약 2년째 운영성과를 평가한 뒤 결과에 따라 202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번에 입찰 참가자격을 넓혔다. 프로스포츠 상품화 사업자 외에 일반 상품화 사업 경력 3년 이상, 최근 3년간 연 매출 40억원 이상의 사업자면 참가할 수 있다. 국내∙외 스포츠산업 관련 사업 경력 1년 이상,  연 매출 90억원 이상의 사업자도 대상이다.

참가를 원하면 NC 홈페이지에서 입찰참여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4월20일까지 이메일(shop@ncdinos.com)로 내면 된다. 입찰참여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24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릴 사전 입찰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5월25일 제안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같은달 30일 운영능력, 사업계획, 제안조건에서 최고 득점을 받은 곳이 우선협상 자격을 받는다.

NC다이노스의 공식 상품화 사업자에 대한 안내는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인 기자  hyein8814@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