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음식·맛집
[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곱창가'소곱창의 특별한 맛과 가성비로 인기

창원 상남동 맛집 곱창가의 소곱창이 요즘 예능 방송에 출연한 가수로 인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곱창가는 맛집이 많이 몰려있는 창원 상남동 거리에서 특별한 맛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 곱창가는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숯불 직화 초벌 하여 다른 곳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곱창가만의 비법을 통해 초벌구이와 특별한 레시피로 잡내까지 잡아내어 곱창을 못 먹던 사람들까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곱창가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본 메뉴로 제공되는 마약 순두부찌개는 무한리필로 제공 되며, 과거 다소 낡은 느낌의 곱창집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 ‘방문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은 없다.’는 창원 상남동 맛집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평일에도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던 창원 상남동 맛집 곱창가는 요즘 방송의 여파로 인해 더욱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곱창가 관계자는 “저렴한 금액으로 깔끔한 음식을 편안히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창원 맛집 곱창가는 상남동에 위치해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