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NC다이노스
해군사관학교와 함께 하는 Jr. 다이노스 서머 캠프초등학생 대상, 해사에서 열리는 야구, 해양레포츠 체험

NC 다이노스가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주니어 다이노스 서머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머 캠프는 해군사관학교에서 생활하며 야구와 해양레포츠를 즐기며 협동심,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서머 캠프는 8월 13일부터 이틀간 해군사관학교에서 합숙으로 열린다.

NC 출신 레전드 투수이자 순회코치인 손민한 코치가 진행하는 ‘손민한과 놀자’에서 티볼(T-ball)을 배우고 게임도 한다.

제구와 주루, 탈삼진 능력을 겨룰 수 있는 ‘도전 야구왕’ 시간도 함께 열린다. 레크리에이션으로 NC의 공식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로부터 NC 응원가와 율동을 배우는 프로그램도 있다.

아름다운 진해만에 있는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리는 만큼 카약, 요트 같은 해양 스포츠를 체험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해상안전교육도 필수 코스다.

서머 캠프 기간 해군사관학교 기숙사에서 지내면서 나라와 지역의 바다를 지키는 해군의 역동적인 활동도 배운다. 해군사관학교는 충무공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살아있는 안보 교육현장이다.

서머 캠프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20일부터 선착순 200명이 마감될 때까지다.

참가비는 6만원. 참가 학생은 기념 모자와 티셔츠를 선물 받는다.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summernc@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