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
산청군-무학 ‘한방약초축제’ 홍보 맞손축제·관광홍보 지원 등 업무협약 ‘좋은데이’ 1천만병에 라벨 부착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 ‘산청한방약초축제’가 국내 대표 소주 ‘좋은데이’의 병을 통해 소개된다.

산청군과 (주)무학은 13일 산청군청 군정회의실에서 9월28일부터 10월9일까지 산청IC 입구 축제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제18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근 군수와 최재호 무학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산청한방약초축제는 물론 지역 관광자원,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주)무학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9월1일부터 ‘좋은데이’ 1천만병에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 라벨을 붙여 출시한다.

이재근 군수는 “국내 대표 주류·생수 생산기업인 무학과 함께 명품 산청한방약초축제를 홍보하게 돼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한방 항노화 웰니스 축제인 산청한방약초축가 성공적으로 열릴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8회 산청한방약초축제’는 ‘힐링 산청에 빠지다’를 주제로 개최되며, 오는 9월28일 오후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산청약초의 우수성과 한방약초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산청=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청=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