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1만원으로 공연과 맥주 무제한 제공거제맥주축제 28~9월2일 장승포항
거제맥주축제가 28~9월2일 장승포항에서 열린다

1만원으로 공연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거제맥주축제가 장승포항 친수공간에서 28일~9월2일까지 6일간 개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거제맥주축제는 지난해보다 객석을 2배로 늘려 2천500여개를 준비하고 있다.

맥주·안주 부스 등 편의시설도 늘려 좀 더 편안하게 맥주를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디제잉 파티, 댄스 공연, 상품 이벤트, 즉석댄스 경연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으로 축제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싸이버거’와 ‘DJ라라’가 매일 저녁 댄스타임을 함께 한다.

1만 원의 입장권으로 오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준비된 공연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축제현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맥주축제에서 지적됐던 내용과 부족했던 부분들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변화를 줬다”면서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거제맥주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 거제맥주축제는 9월 20일부터 5일 동안 유료 입장객 기준 6거제맥주축제500여 명이 찾아 초가을의 밤을 노래와 댄스로 물들였다.

김홍준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홍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