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해운대 바다, 마린시티 야경과 함께한 맥주축제더베이101 고객감사 첫번째 맥주 축제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더베이101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 무제한 생맥주 축제를 펼친다.

이번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는 ‘인피니트비어-INFINITE BEER’라는 컨셉의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더베이101에서 처음으로 기획한 일년에 단 한번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맥주 축제다.

이번 맥주 축제는 국내 대표 맥주(카스, 클라우드, 맥스), 일본 프리미엄 맥주(삿포로), 도수가 높은 독한맥주 등 세가지 컨셉의 맥주 라인업으로 구성돼 라인업별 각각 특별한 공간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국내 대표 맥주는 입장권 1만2천원에 현장 구매하해 무제한 이용가능 하며, 온라인 공식 예매처 티몬에서 1천장 한정 할인 티켓 1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일본 프리미엄 맥주는 입장권 2만원에 현장 구매해 무제한맥주 이용 가능하며, 독한 맥주는 병당 구매해 즐길 수 있다.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무제한 맥주 뿐만 아니라 피쉬앤칩스, 치킨 등 더베이101에 오면 꼭 먹어 봐야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의 특별한 메뉴는 축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상세한 내용은 더베이101 공식 홈페이지(www.thebay101.com)에 확인 가능하며, 사전 온라인 예매처는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 맥주축제 관계자는 “그동안 더베이101을 찾아와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더베이101에서 마음껏 맥주는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베이101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를 만들어 부산을 대표하는 문화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더베이101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복합 퍼블릭 마리나 시설이다. 사계절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낭만적인 요트와 다양한 F&B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베이101은 클럽 101과 지하 2층, 지상 2층의 클럽하우스로 이뤄졌다.

클럽하우스에는 등심전문점 ‘대도식당’, 이탈리안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더그랜드카페’ 피쉬앤칩스와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핑거스앤챗’, 옥상카페 ‘루프 101’ 등이 있다.

1층 전시연회가 가능한 대형 공간인 ‘갤러리 홀’, 지하 1층 대형 컨퍼런스룸 ‘마린 홀’ 등 컨벤션 시설까지 갖춰 마이스(MICE) 관광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