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미래의 경남 이끌 원석 찾기, U12 공개테스트 진행

경남FC가 관내 꿈나무 및 우수 선수를 육성하고 발굴하기 위해 U12유소년 육성팀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창원 관내 초등학교(진해, 마산 포함)에 재학 중인 2학년부터 5학년(2018년 기준)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일 토요일 창원봉곡운동장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대상자는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테스트 기회가 주어진다. 

볼 감각, 드리블, 슈팅, 스피드, 경기력 테스트로 경남 유소년 코칭스텝의 체계적인 평가 프로그램을 토대로 평가에 나선다. 1차 합격자를 선정, 1차 합격자는 U12 팀 훈련에 참가해 최종 테스트를 진행한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운동복과 축구화, 정강이 보호대 등을 개별로 지참해야 한다.

접수 방법은 26일까지 경남FC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지사항 또는 메인베너를 통해 홈페이지상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되고, 이메일과 우편으로는 접수 받지 않는다.

공개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남FC 홈페이지 또는 전화(055-283-2020)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FC U12 팀은 김태곤 감독 체제로 지난 8월 제2회 한·중·일 유소년축구대회 우승을 차지하였고, 주말리그 경남서부 권역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남FC U12 김태곤 감독은 “경남FC U12는 경남FC의 가장 근간이 될 출발선에 있는 팀이다. 유능한 선수들을 많이 선발해 경남의 뛰어난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혜인 기자  hyein8814@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