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품목 공개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품목을 공개한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는 ‘유니클로 감사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롱패딩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기간동안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성인용은 5천원 할인된 1만4천900원, 키즈용은 2천원 할인된 1만2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히트텍 글러브와 니트캡, 머플러 등 히트텍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들도 최대 5천원 할인된 감사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알렉산더 왕과 콜라보레이션한 히트텍도 감사가격에 판매하며, 최대 할인폭은 50%이다. 

이외에도 이지케어 가공으로 관리도 편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EZY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된 2만9천900원에 선보인다.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경량 패딩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1만원 할인한 3만9천900원에, 부드러운 감촉의 ‘립 터틀넥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한 1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2탄에서는 봉제선이 없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겨울 필수 아이템 롱패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3만원 할인한 16만9천원에 제공하며, 이외에도 후리스 소재의 도톰한 티셔츠 등을 감사가격에 선보인다.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한 경우,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회원 바코드를 보여주면 구매 금액 1만원당 1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해 최대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에프알엘코리아가 유니클로와 함께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지유(GU)도 16일부터 22일까지 국내 런칭 이후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인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을 진행하고 롱패딩과 룸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등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김혜인 기자  hyein8814@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