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BNK경남은행,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20곳 분산 방문
BNK경남은행,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9일 경남과 울산지역에서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점핑 업(Jumping Up)-생기 올리고’의 세 번째 테마봉사로 ‘복지시설 돌봄활동’을 했다.

황윤철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창원 새샘지역아동센터ㆍ동보원ㆍ마산시니어카운티ㆍ애양원ㆍ마산인애의집ㆍ창원성심양로원ㆍ아름다운요양원ㆍ춘추원, 김해 보현행원ㆍ은평지역아동센터ㆍ진우원ㆍ사회복지법인그대그리고나, 진주 공덕의집ㆍ도리원ㆍ프란치스코의집, 울산 북구어르신행복마을ㆍ문수실버복지관ㆍ도솔천노인요양원ㆍ울산양육원ㆍ울산한우리노인복지센터 등 복지시설 20곳을 분산 방문했다.

자원봉사에 나선 임직원과 가족들은 윷놀이ㆍ공놀이 등 게임을 비롯해 돌봄 도우미와 복지시설 대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황윤철 은행장과 임직원 12명은 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새 학기를 앞둔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선물했다.

BNK경남은행,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이어 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인근 공원을 산책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복지시설 돌봄활동에 참가한 임직원과 가족 210여명은 흩어져 있었지만 같은 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했을 것이다.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인해 10만℃ 릴레이봉사가 BNK경남은행의 문화로 정착되고 있다.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추진중인 10만℃ 릴레이봉사는 2500여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분기당 10시간 이상 환경정화ㆍ구호ㆍ자선ㆍ기부 등을 실천하는 테마봉사활동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