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고성
고성군아동위원협의회, 2019년 정기총회 열어신임 위원 위촉장 수여 및 새로운 임원진 구성
   
▲ 고성군 아동위원협의회는 지난 12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백두현 고성군수를 비롯해 아동위원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가졌다.

고성군 아동위원협의회는 12일 오후 군청 중회의실에서 백두현 고성군수를 비롯해 아동위원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그동안 고성군 아동복지에 힘써온 아동위원 임기 만료로 인해 읍면장의 추천을 받은 31명의 신임 아동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조은희 신임 회장을 비롯한 박영수 부회장, 조미애 총무 등 새로운 임원진도 구성됐다.

이어 전년도 사업 결산을 비롯해 사업 실적에 대해 평가하고 2019년에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각종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매년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동학대 예방 지킴이로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아동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아동이 없는 행복한 고성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아동위원협의회는 보호가 필요한 지역 아동의 발굴 및 아동문제를 예방, 해결하고 아동복지의 증진을 위해 구성됐다.

지난해는 아동학대 예방캠페인, 장학사업, 취약계층 아등 문화체험행사, 어린이 사생대회 등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했다

송준호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