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가수 은가은 해운대 거리공연세차어플 '당차' 전속 모델기념 12일 오후6시 해운대 구남로 뮤직존2

7년차 가수인 은가은 씨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주)솔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태복) 주관으로 세차어플 회사인 '당차'에서 은가은 씨의 해운대 버스킹 행사를 연다.

최근 은가은 씨는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영화 알라딘 OST인 speechless- Naomi Scott. (From.aladdin) 커버곡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빼어난 미모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이에 은가은 씨는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시기에 맞춰 12일 오후 6시 해운대 구남로에서 버스킹 행사가 계획돼 있어 팬들과의 만남에 많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은가은 씨와 '당차'의 전속 모델 계약을 기념해 공연이 펼쳐진다.

'당차'는 편리한 이용방법, 합리적인 가격, 비대면 요청으로 출장 방문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세차 중개 서비스로 현재 경상권 및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점차적인 전국망 확대로 여러 투자기관과 회사들이 주목하는 신개념 세차 서비스이다.

고객이 원하는 당일 세차가 바로 가능하며, 퀄리티 높은 세차 서비스로 수많은 고객들이 당차를 통해 생활의 여유를 찾아가고 있다.

'당차'의 이지연 대표는 "당차가 벌어드리는 시간과 경제적인 여유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이번 자리와 같은 일상생활에서의 여유를 찾아가실 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표이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많이 가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