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창원시 전·현직 체육인 대표 허영 창원시장 예비후보 지지사회 체육에 관한 정책 존중

창원시 전·현직 체육인 대표 허영 창원시장 예비후보 지지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창원시 전·현직 체육인 대표들이 허영 국민의힘 창원시장 예비후보 지지에 나섰다.

창원 체육인 대표들은 3일 허영 예비후보자의 사무실을 방문해 체육관련 발전 방안을 공약으로 제시한 허영 후보의 지지를 결정했다.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창원시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10만 체육인을 대표해 허영 후보의 체육 혁신 정책에 중 사회체육에 관한 정책을 존중한다”고 밝혔다.

또, 이들은 “시민의 건강한 삶이 최상의 복지”라며, “체육시설 확충 및 유소년 스포츠 육성과 엘리트 체육을 증대하고 이를 연계한 생활체육 활동을 지원겠다는 공약을 발표한 허 영 후보를 지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장애인 생활체육시설에 대한 확충과 생활체육 방안을 밝힌 허영 후보의 정책에 적극 호응한다”고 했다.

지지 성명을 발표한 참여한 이들은 황치원(철인3종 협회장)·노정현(합기도 협회장)·이정숙(조정 협회장)·백경순(요가협회 고문)·박재경(전.수영연맹 회장)·김성록(댄스스포츠 회장)·김태한(전.체육회 부장)·강해동(전.체육회 부장)·김성한(전.체육회 부장)·조경태(전.체육회 부장)·고영삼(볼링협회)·송명찬(볼링협회)·조우진(검도 협회)·김성배(검도 협회)·강호갑(합기도 협회)·백승욱(합기도 협회)·김준식(당구 협회)·김봉수(탁구 협회)·안대원(전 야구협회 전문이사) 등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