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함양문화예술회관, 100회 어린이날 기념 특집공연 개최30일‘익스트림 벌륜쇼’ 오는 5월4일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각각 열려
   
▲ 함양문화예술회관, 100회 어린이날 기념 특집공연 개최

[경남데일리 = 차상열 기자] 함양군은 ‘문화가 있는 날’과 ‘어린이날 100회’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오는 30일과 5월 4일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공연 2편을 개최한다.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오는 30일 오후 2시에는 ‘임세준과 함께하는 익스트림 벌룬쇼’가, 어린이날 전날인 5월 4일 오후 7시에는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가 각각 선보인다.

‘익스트림 벌룬쇼’는 풍선마술사 임세준이 풍선만으로 어린이들을 웃고 울게 하는 마력을 지닌 작품으로 팝페라 가수 유명지가 동반 출연해 풍선아트와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퍼지는 팝 콘서트로 펼쳐지게 된다.

또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는 전문 스토리텔러의 동화 구연을 통해 재미있게 듣고 동시에 이야기가 무대에서 발레로 표현되어 눈으로 볼 수 있는 공연으로 교육적인 면과 예술성을 함께 가진 작품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기획된 두번의 공연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는 풍부한 상상력을 키워주고 정서발달 등 예술이 가진 심미적인 교육기능을 제공하는데 역할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티켓은 ‘익스트림 벌룬쇼’의 경우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는 온라인 및 현장결제 가능하다.

입장료는 1층 5,000원, 2층 3,000원이다.


차상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상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