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더위를 날려버리자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물놀이 여름 행사 개최
   
▲ 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더위를 날려버리자

[경남데일리 = 황민성 기자] 경상남도는 성큼 다가온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릴 로봇랜드 테마파크 여름 행사 ‘워터워 시즌4’를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번 여름 행사의 주요 내용은 무더운 날씨, 로봇랜드에서 물을 맞으며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는 것이다.

로봇랜드 정중앙에 위치한 드림스테이지에 물대포 18개와 물 분사기 4개, 노즐 8개를 설치해 시간대별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물총 파티를 즐길 수 있어 더위를 식힐 수 있다.

또한, 분장한 ‘워터맨’이 물 분사기, 스프링클러, 물총을 탑재한 ‘워터카’를 타고 로봇랜드 곳곳을 다니며 물을 뿌려 시원한 로봇랜드를 만든다.

로봇랜드 내에 야외 풀장을 설치한 ‘워터 펀 빌리지’를 조성하고 물 미끄럼틀 3개와 징검다리 1개를 설치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워터 펀 빌리지’는 유아·청소년·성인 구역으로 나눠 수심도 다르게 했다.

7월 1일부터는 주말마다 저녁 9시까지 야간 개장을 실시한다.

야간에는 판타지아 가든에 조성된 조명 꽃들이 불을 밝혀 화려한 포토존과 여름밤의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저녁 7시 30분에 드림스테이지에서 물대포, 물 분사기, 노즐을 쏘면서 공연 진행자와 댄서들이 축제 분위기를 끌어낸다.

이번 여름 행사는 폭우가 쏟아지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 오는 날에도 진행할 예정으로 물놀이와 놀이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창원시민의 날을 맞이해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창원시민을 대상으로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을 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해 창원시민의 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