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로봇랜드 창원시민의 날 기념 '만 원의 행복' 진행7월 1일부터 2일까지 전고객 자유이용권 만원
로봇랜드 창원시민의 날 기념 '만 원의 행복' 진행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창원시민의 날을 맞아 오는 7월 1부터 2일까지 양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여름시즌 축제인 ‘워터워 시즌4’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만원으로 로봇랜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창원시민의 날’

로봇랜드는 제13회 창원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최근 어려운 가계 경제를 고려하여 7월 1일, 2일 양일간 로봇랜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종일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판매하는 ‘만 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단돈 1만원으로 로봇랜드의 22종의 놀이기구와 8개의 콘텐츠관 그리고 여름 시즌 행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양일간 21시까지 야간 개장을 진행하고, ’창원시민의 날‘을 축하하는 화려한 불꽃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낮에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다양한 행사를 즐겼다면 밤은 불꽃쇼로 테마파크의 설렘이 계속된다.

◆ 창원시민의 날은 ‘워터워 시즌4’와 함께 더위 날려!

로봇랜드는 여름 축제 ‘워터워 시즌4’가 한창이다.

중앙 무대에서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물총놀이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

DJ의 신나는 음악과 물을 내뿜는 워터카 역시 창원시민의 날과 함께한다.

작년 여름 축제보다 한층 강력해져 돌아온 야외 풀장 ‘워터펀 빌리지’가 지난 24일부터 진행중이다.

유료로 진행되는 ‘워터펀 빌리지’는 성인, 청소년, 아동용으로 분류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워터 슬라이드 등의 풀장 콘텐츠를 통해 워터파크 못지 않은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그리고 ‘푸드트럭’도 운영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창원시민의 날 기념 행사 및 워터워 시즌4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