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사천
사천 드론 라이트 쇼와 함께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개막
사천 드론 라이트 쇼와 함께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개막

[경남데일리=권경률 기자] 사천시 여름 대표 공연콘텐츠인 2023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가 29일 삼천포대교공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명품 발라더 ‘테이’와 ‘케이시’를 비롯한 DNS뮤지션, 문수화 가수와 사천 우주항공청 개청 염원을 담은 “사천 드론 라이트 쇼”로 밤하늘을 빛냈다.

이번 개막공연의 하이라이트인 “사천 드론 라이트 쇼”는 사천을 프러포즈하는 의미에서 400대의 드론으로 삼천포대교, 사천바다케이블카, 이순신 장군의 사천해전 등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2015년부터 이어진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지역의 문화와 멋을 알리는 사천의 대표관광 콘텐츠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8월 12일 ‘노브레인’과 ‘먼데이키즈’ 등이 출연하는 “사천 락 페스티벌”과 8월 19일 박미경과 함께하는 “Summer Night”, 8월 26일 “라이징 스타”에 이어 10월 21일 조명섭, 김다현 등이 출연하는 “트로트가 좋다!” 공연이 이어진다.

“2023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뿐만 아니라 먹거리, 예술체험, 지역 특산품 판매 등 문화장터가 함께 준비된다.

문화장터 운영시간은 오후 4시 30분,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시작 된다.

권경률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경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