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녕
‘창녕갈릭 소이소스’ 출시 및 입점 기념행사 개최오뚜기와 농협, 창녕군 우수농산물 ‘창녕마늘’로 만남
   
▲ ‘창녕갈릭 소이소스’출시 및 입점 기념행사 개최

[경남데일리 = 공태경 기자] 창녕군은 농협경제지주, 창녕군원예조합공동사업법인, ㈜오뚜기와 협력해 ‘창녕갈릭 소이소스'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기념해 지난 13일 서울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입점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고객들에게 창녕갈릭 소이소스를 선보이고 동시에 창녕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

행사에는 창녕군 조현홍 부군수를 비롯해 ㈜농협유통과 ㈜오뚜기 관계자 등이 참석해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축하해 줬다.

창녕갈릭 소이소스는 창녕의 대표 특산물인 마늘을 20% 함유해 풍미와 감칠맛이 뛰어난 제품으로 치킨과 삼겹살 등 고기 요리와 함께 먹으면 좋다.

이 제품은 창녕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해 상품 공동기획 및 개발 원재료 조달 및 공급 등 4개 기관이 유기적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식품업계가 지역농산물의 판매촉진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방식은 최근 트렌드로 기업과 지역 농가 상생의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창녕군 관계자는 “창녕갈릭 소이소스는 알싸하고 달짝지근한 창녕마늘로 만들어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식품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