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의령
'흥부자'가 의령 ‘부자’ 축제에 뜬다송가인X정동원 개막식 라인업.기대감 UP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부자축제에 인기 절정의 '흥부자'가 출동한다.

가수 송가인과 정동원이 그 주인공이다.

다음달 7일 오후 6시 의령서동공원 어울림마당에서는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 개막식이 펼쳐진다.

개막식에 무엇보다 가장 큰 관심은 대한민국 최고 인기가수 반열에 오른 송가인과 정동원의 출연이다.

이들은 '흥부자'라는 명성에 걸맞은 즐거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좋은 기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막식은 '부자 1번지' 의령을 대외적으로 선언하는 깜짝 놀랄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치리치페스티벌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리치 멀티쇼'는 솥바위의 전설과 구룡의 전설 스토리가 추가돼, 가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지역 예술인의 신나는 특별 공연과 축제의 의미와 감동을 선사할 리치콘서트도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은 '함께 부자가 되자 Let's get rich'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번 개막식 라인업 공개로 “송가인이 오는 것이 실화냐”, “지난해 리치멀티드론쇼를 또 볼 수 있느냐”는 문의 전화가 군청에 빗발치는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부자축제,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리치리치페스티벌은 재물 부자를 넘어 행복부자·건강부자·사랑부자를 지향한다.

개막식에는 ‘흥부자’를 추가해 즐거움이라는 축제의 기본 성격에도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023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은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솥바위와 서동생활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