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로봇랜드, 국내 테마파크 최초, ‘로보틱 아트’ 오토마타 퍼레이드4.5m 높이의 피노키오, 10m 길이의 고래
드림스테이지에 진입해 날개를 편 고래 퍼레이드카.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 로봇랜드니까 가능한 특색있는 행진, <로보의 판타지 대모험 퍼레이드>

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고래와 피노키오를 형상화한 4.5m의 대형 오토마타 퍼레이드카를 이용한 ‘로보의 판타지 대모험 퍼레이드’를 지난 14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로봇과 예술이 결합한 ‘로보틱 아트’를 기존 퍼레이드에 융합해 더욱 신선해진 퍼레이드가 가을 시즌 볼거리를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

로봇랜드 ‘로보의 판타지 대모험 퍼레이드’는 국내 테마파크 최초, 스스로 움직이는 오토마타를 이용한 퍼레이드이다.

눈을 깜빡이고 코가 길어지는 피노키오, 날개와 꼬리가 움직이는 고래 오토마타 퍼레이드카로 이용객들을 만나고 있다.

드림스테이지 정지 공연에선 요정과 공주들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즐거운 댄스까지 선보인다.

가을 축제 <판타스틱 로봇랜드> 공연인 ‘댄스 위드 갈라쇼’와 로봇랜드 근무자들의 댄스 챌린지 ‘폴인랍’도 한창 진행 중이다.

공연이 끝나면 공연자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로보의 판타지 대모험 퍼레이드’와 ‘댄스 위드 갈라쇼’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폴인랍’은 주말마다 로봇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드림스테이지에서 정지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로보의 판타지 대모험' 퍼레이드

◆ 가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굿-모닝 로봇랜드’드디어 나온 모닝의 주인공!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37일간 진행했던 고객감사 이벤트 ‘굿-모닝 로봇랜드’ 응모기간 동안 8만9,436명의 이용객이 로봇랜드를 방문했고 7만1,549명이 응모했다.

1등 모닝(1명), 2등 아이패드(1명), 3등 순금1돈(1명), 4등 연간회원권(5명), 5등 자유이용권(50명)의 주인공은 10월 16일 로봇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추첨은 선거관리위원회 직원 및 인근 지역 경찰 입회 하에 진행해 공정성을 더했다. 고객 감사 이벤트 ‘굿-모닝 로봇랜드’ 당첨자와 가을 축제 공연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