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통영시,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카카오스토리 부문 최우수상 수상, 온라인 시민소통 노력 우수
   
▲ 통영시, 2023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경남데일리 = 이강요 기자] 통영시는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제9회 2023 올해의 SNS’시상식에서 올해의 카카오스토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SNS’는 2015년부터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기업과 공공기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개인의 SNS 채널별 활용현황을 평가해 고객,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기관을 찾아 널리 알리고 올바른 SNS 활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제정됐으며 1차 정량평가 40%, 2차 전문가평가 60%를 합산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통영시는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노력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시민이 시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등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낸 공을 인정받았다.

통영시는 총 5종의 공식 SNS채널을 운영 중이며 SNS기자단을 활용해 통영의 시책, 행사, 관광, 레저, 먹거리 등 다양한 소재로 통영을 홍보하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통영시 공식 SNS가 시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함께하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강요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