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54개국 76개 트랜드 전세계를 초토화시킨 섹시해진 방탄소년단 정국

유명 패션 메거진 얼루어(Allure)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새로운 긴 머리가 트위터를 달궜으며 미국 sns의 가장 인기있는 주제라고 전하며 정국의 젖은 긴 헤어스타일은 이번 여름의 긴머리 트랜드를 굳힌다고 보도했다.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방탄 소년단의 정국이 더 섹시해져서 돌아오겠다 한 약속을 다시한번 언급하며 이번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서 자신의 약속을 지켰다고 전했다. 

7월13일과 14일 일본 시즈오카에서 2일간의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콘서트에서 정국은 "더 섹시해져서 돌아오겠다." 말한 바 있으며 한 달 후, 정국의 외모는 그 어느 때보다 치명적이라며 8월 11일 롯데 패밀리 콘서트 에서 정국은 처음부터 끝까지 강력한 댄스 동작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하였다고 보도했다. 

또한 정국의 멋진 매력 중 화려한 헤어 스타일에 대해 언급하며 지금, 정국의 웨이브진 긴 머리는 팬들을 열광하게 하고 더 섹시해진 정국이 되겠다던 약속을 지킨 정국에 대해 감사한다는 글로 끝맺음했다. 

정국의 섹시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증명하듯 롯데 면세점 콘서트 이후 정국은 월드와이드 2위를 비롯 전세계 54개국에 76개의 트랜드에 올랐으며 실시간 트윗량은 100만4천900에 달하기도 했다.

해외 매체들 역시 정국의 헤어스타일의 폭발적인 반응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당분간 공식적인 휴가에 들어간다. 

김성희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