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트위터에 '삼겹살송' 화제
방탄소년단 정국이 올린 게시판 / KARMY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이 2일 오후 방탄소년단 트위터 공식 계정에 즉흥 "삼겹살송" 을 부른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밥 도착하기 전 흥얼거림" 이란 글귀와 함께 검은색 배경으로 흥얼거리며 "우리 아미 지금 뭐하고 있나요, 저는 지금 밥먹으려 해요" 즉흥적으로 멜로디를 넣어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흥얼거림2" "흥얼거림3""조금 격한 흥얼거림 (라스트)"으로 "저는 지금 밥 먹으려 해요 삼겹살을 시켰어요 여러분도 같이 삼겹살 해요 이거 먹고 나서 인증샷 남길게요 여러분도 한 장씩 남겨줘요. 여러분도 한 장씩 남겨줘요 저는 이거 다 먹고 트윗하고 바로 자러 갈거예요 여러분도 맛있게 먹고 꿀잠 자세요 꿀잠 자세요" 일명 "삼겹살송" 을 부른 영상을 세차례 더 올렸다.

또 정국은 "저는 오늘 이렇게 먹었습니당!ㅎㅎ"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먹은 배달음식 인증샷을 남겼다.

이 날 정국의 영상이 공개되자  한국 실시간 트랜드에 "#정구기_삼겹살_맛저""우리 아미""정구기도""너무 감미""꿈잠자세""삼겹살해"가 올라오고 일본 실시간 트랜드에 "삼겹살"이 올라오며 트위터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았다.

또한 정국이 올린 네 개의 즉흥곡을 합쳐 만든 "삼겹살송"이  유튜브와 SNS에 순식간에 퍼져나가며 "노래방 버젼 삼겹살송"까지 등장했다.

일부 팬들은 정국이 시킨 배달음식 세트를 찾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유쾌한 가사와 달리 감미로운 목소리의 보컬 실력으로 초반 가사의 내용을 모르는 외국 팬들은 새롭게 공개되는 신곡이 아니냐며 오해를 사기도 했다.

앞서 지난 6월 정국은 개인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삼겹살 예찬론을 펼치기도 하고, 맛있게 삼겹살을 쌈에 싸먹는 셀프 영상을 트위터에 공개해 평소 삼겹살에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