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NC다이노스
BNK경남은행,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 개최선착순 200명 실물 야구공 증정…친필 싸인 받을 수 있는 기회
BNK경남은행,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 개최

BNK경남은행이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명예지점장 위촉식을 겸해 영업부 객장에서 오전 10시 5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는 BNK경남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 초중고교 야구선수와 학생 그리고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친필 싸인과 인증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실물 야구공을 증정, 야구공에 친필 싸인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그 외 참가자는 박민우 선수의 사진이 담긴 브로마이드에 친필 싸인을 담아 갈 수 있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박민우 선수는 올 시즌 타율 3할4푼4리, 89득점, 18도루를 기록한 대한민국 프로야구 톱타자다. NC다이노스의 최고 인기 선수와 고객들과 팬들이 지근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만큼 박민우 선수를 응원하는 BNK경남은행 고객들과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