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저스틴 비버 신곡에 엄지척 팬보이 인증
방탄소년단 정국이 9일 방탄소년단공계에 남긴 글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세계적인 팝스타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정국은 9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yummy, #JK라는 문구와 함께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3일 신곡을 발표한 저스틴 비버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Justin Bieber - Yummy (Official Video)란 뮤직 비디오이다.

저스틴 비버는 작년 9월 1일 개인 트위터에 "생일 축하해. 정국. 그들은 아직 준비가 안 됐어. 이제 이 트윗이 난리날 것이야(Happy bday #JUNGKOOK. They ain't ready:) now watch this tweet go crazy)"라고 쓰며 정국의 생일을 축하해 전세계를 들썩였다.

이 우정을 자랑하듯 방탄소년단 정국 또한 저스틴 비버의 신곡을 아미에게 소개하며 적극 응원하는 모습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금일 1월 9일은 정국이 지정한 '정국데이(JungkookDay)' 로 자정부터 현재까지 정국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SNS에서 쏟아지기도 해 트위터 상 '#JungkookDay' 해시태그가 한국과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2위, '#JKDAY'가 4위에 오르기도 했다.

앞서 정국은 저스틴 비버의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Nothing Like Us, Purpose 곡을 커버해 선보여 현재까지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