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참진삼, 면역력 증진 위한 홍삼 제품 3종 제안
참진삼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을 소개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되어 남녀노소 관계없이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진삼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참진삼 홍삼제품 3종을 추천했다.

진세노마이드 18mg이 함유된 참진삼의 대표 상품인 간편한 홍삼스틱 형태의 ‘참진삼 홍삼정 블랙스틱’ 과 6개월 아이부터 12살 아이까지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 그리고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참진삼 월화미인’ 이다.

참진삼 제픔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있으며 홍삼의 뿌리부터 열매(부원료)를 모두 사용하여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하여 홍삼의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게다가 착색료, 향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기도 하다.

참진삼 홍삼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고객 후기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연령별, 기능별에 맞는 참진삼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참진삼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