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슈퍼주니어 규현,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하루종일’ 16일 오후 6시 발매‘하루종일’ 듣게 되는 규현표 감성 발라드 시청자들 취향 저격 예고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규현이 부른 OST ‘하루종일’은 1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신곡 ‘하루종일’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스트링이 돋보이는 노래로 서서히 아름다운 풍경처럼 펼쳐지는 편곡이 인상적이다.

작곡가 KZ를 필두로 정수민, 싱어송라이터 Who’s H, FEB가 공동으로 프로듀싱 하고 BANANA, MARCH, CLEF CREW가 함께 작사로 참여했다.

앞서 규현은 MBC 드라마 ‘파스타’의 ‘듣죠. 그대를’, KBS ‘제빵왕 김탁구’의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tvN ‘호구의 사랑’의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의 ‘우리가 사랑한 시간’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규현표 감성 발라드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다.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아 매주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