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녹십초생활건강, 유산균 함유된 ‘석류콜라겐’ 젤리 출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녹십초생활건강이 이너뷰티 제품 ‘석류콜라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석류콜라겐’은 젤리스틱으로 물 타지 않은 진한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산균 21종, 히알루론산, 히비스커스 등 이너뷰티 부원료도 담은 젤리 타입 제품이다.

녹십초생활건강 ‘석류콜라겐’은 유기농 터키산 석류농축액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100% 석류농축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스틱형 한 포에 1개 300g 기준 약 1.16과의 석류가 함유되어 석류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정제수, 색소, 합성향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다.

석류는 다양한 영양성분과 함께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여성에게 특히 좋은 과일로 알려졌으며 갱년기 질환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분자피쉬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아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체내 흡수가 더 용이한데 녹십초 ‘석류콜라겐’은 하루 1포로 저분자피쉬콜라겐 1500mg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석류콜라겐은 젤리스틱으로 석류와 콜라겐을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젤리 타입으로 맛있는 건강 간식으로 사랑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과 가수 류지광 명절 포토카드와 쇼핑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석류콜라겐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녹십초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