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면역력 관리 돕는 홍삼제품, 섭취부터 원료까지 꼼꼼히 따져야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바람직한 삶을 위해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올바른 습관으로 운동을 꼽을 수 있다.

운동은 일상 속에서 누적되는 수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으며 신체적 기능을 발달시키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체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운동을 할 때에도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본인에게 맞지 않는 운동을 과도하게 하면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운동은 규칙적으로 꾸준히 하되 심신의 상태를 고려해 적당한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많은 이들이 면역력 관리를 위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 또한 마찬가지다.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에는 섭취 목적은 물론 제품의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국내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경우 성인 여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화애락’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홍삼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철저히 관리된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해 소비자로 하여금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게 한 점 또한 주목할 점이다. 좋은 원료를 얻기 위해서는 토양의 관리에서부터 품질 관리까지 철저히 진행되어야 하는 만큼 121년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