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엘라그산이 석류의 224배, ‘카카두플럼 파우더’ GS홈쇼핑 방송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수입, 유통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SB 오스트레일리아의 ‘네이처투유 카카두플럼 파우더’가 28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9일 런칭에 이은 3차 앵콜 방송이다.

카카두플럼은 전 세계에서 오직 호주 북부 카카두 지역에서만 서식한다고 알려져 있다.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 중 하나로 아사이베리의 144배, 블루베리의 938배, 까무까무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C의 보고’라고도 불린다.

그외에도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석류의 224배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E와 마그네슘, 갈릭산, 다량의 섬유질, 엽산, 칼슘 등 18종에 달하는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네이처투유’의 ‘카카두플럼 파우더’는 일체의 첨가물이나 합성물의 추가 없이 이러한 카카두플럼 열매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쓴 맛을 내는 껍질과 씨를 제거하고 과육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건조공법을 적용, 고농축된 제품이기 때문에 1일 1회, 1/2 티스푼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에스디생명공학 홈쇼핑팀 담당자는 “카카두플럼은 호주 애보리진들이 섭취해 온 영양 공급원으로 알려져 있다”며 “항공으로 직수입되어 더욱 신선한 호주산 네이처투유의 카카두플럼 파우더를 통해 프리미엄의 진수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처투유 카카두플럼파우더 GS홈쇼핑 방송은 28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동안 진행되며 홈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구성인 12g*4병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