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배우 조성하, 휴먼 성장 드라마 tvN ‘나빌레라’ 출연 송강父 ‘무영’ 역으로 활약예고”조성하, tvN ‘나빌레라’ 출연 엘리트빌런-’사연 많은 아버지로 변신
사진제공=씨제스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배우 조성하가 2021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에 출연한다.

조성하가 합류 소식을 알린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이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동명의 다음 웹툰원작, 그림 지민)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인생 끝자락에 있는 일흔 노인과 막 인생을 시작한 스물셋 청춘의 교감 그리고 꿈을 향한 동행이 어떻게 그려질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는 작품이다.

조성하는 극중 발레 유망주 채록의 아버지 ‘무영’ 역을 맡았다.

‘무영’은 과거 유소년 축구클럽 감독이었으나 한 사건에 휘말려 파란만장한 삶을 사는 인물. 송강과 어떤 부자 관계를 그려나갈지 기대를 높인다.

또한 조성하는 최근 방송 중인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모두에게 신임과 존경받는 대법관 ‘조기수’ 판사로 변신해 ‘엘리트 빌런’으로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 작품마다 짜임새 촘촘한 감성연기는 물론, 선악을 오가는 비주얼로 맡은 캐릭터와 찰떡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열연을 펼치는 조성하가 ‘나빌레라’에서 선보일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