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공연·전시
한전 경남본부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 무관중 개최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국내 정상급 성악가, 뮤지컬배우 등 출연
한전 경남본부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 무관중 개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한국전력 경남본부는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를 27일 창원KBS홀에서 무관중으로 개최했다.

이날 녹화된 공연은 KBS창원 1TV에서 10월 17일 오후 11시 20분부터 50분간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전력은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격 뮤지컬 갈라 공연을 통해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선사하고, 예술단체에 공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양진모 지휘자가 이끄는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감미롭고 역동적인 선율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 맘마미아, 지킬앤하이드, 레미제라블의 대표곡들을 연주했다.

오케스트라의 반주와 더불어 국내 정상급 성악가 소프라노 유성녀, 오신영과 뮤지컬배우 윤영석, 최윤호 등이 출연해 오페라의 유령의 All I ask of you, 레미제라블의 One Day More 등 뮤지컬 명곡들을 열창,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한국전력 경남본부 김병인 본부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지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