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경남농협 1분기 사업 추진 및 분석 회의 개최
경제사업부 1/4분기 성과분석 및 사업추진회의 후 직원들이 전국최고 판매농협 구현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농협은 19일부터 20일까지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1/4분기 성과분석 및 사업추진회의를 사업부별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1분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2022년 업무계획 대비 사업별 진도 현황을 되짚어보고 향후 사업부별 역점 사항에 대한 추진 결의를 다지기 위해서다.

19일은 경제사업부에서 역점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기반 사업 전환을 위한 스마트 영농, 온라인 판매 활성화, 쌀 판매 확대, 방역 태세 정착을 위한 청정 축산 달성 등을 통해 전국 최고 판매농협 구현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20일은 경영지원부에서 영농작업반 및 농촌인력중개, 농촌일손돕기 등 농촌일손부족 해소, 청년조합원 확대,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 정착,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서민금융 지원 확대와 금융기관의 사회적 책임강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각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김주양 경남농협 본부장은 “본격적인 영농철 농업인들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현장중심의 적기 인력지원 등 영농지원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으며, 농업인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