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함양대봉산휴양밸리 1주년 기념 특별프로그램 성료4일간 각종 프로그램 체험 및 방문객 호응으로 올 한해 휴양밸리 흥행 점화 역할해
   
▲ 함양대봉산휴양밸리 1주년 기념 특별프로그램 성료

[경남데일리 = 차상열 기자] 국내 최장 모노레일과 집라인이 있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서 개장 1주년을 맞아 시행한 고객감사 특별할인 프로그램이 이용객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4월 21일 개장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24일까지 4일동안 기획한 아기자기한 각종 힐링 체험 프로그램들이 그간 모노레일·집라인 등 레포츠시설에 편중된 휴양밸리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화해 휴양밸리를 찾는 이용객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1주년 특별프로그램은 숲속걷기체험을 비롯해 동거동락 스탬프투어, 디카시 공모전, SNS 친구맺기, 전통놀이체험, 하바리움체험 등 많은 참여프로그램 외에 1+1 할인권 행사 등 요금 할인도 진행되어 휴양밸리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평소보다 저렴하고 알찬 휴양밸리 이용 팁이 됐다.

이번 특별프로그램을 즐긴 방문객들은 “대봉산 모노레일과 집라인이 국내에서 가장 스케일이 큰 것으로 알고 왔는데 이렇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있어 이용 시간이 더욱 알차게 느껴졌다”며 “이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더욱 확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양군은 이번 1주년 특별프로그램 운영과 성공이 작년처럼 대봉산휴양밸리 흥행의 신호탄 역할을 한 것으로 판단하고 향후 이와 같은 고객호응도를 바탕으로 세밀한 성과 분석을 통해 어느 특정 연령층에 편중되지 않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양밸리 마케팅 전략을 재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차상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상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