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로봇랜드 여름시즌 축제 효과...입장객 49% 이상 증가‘여름시즌 축제’, ‘불꽃놀이’ 등 고객 감동과 재미를 통해 많은 입장객 방문
실내로봇콘텐츠관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여름시즌 축제 ‘워터워 시즌 4’와 불꽃놀이 등 다양한 행사로, 장마 등 기상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7월 전체 입장객 2만3,380명보다 49% 증가한 3만 5,000명 이상의 고객이 로봇랜드를 방문했다. 

이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본격적인 여름인 8월에도 시원한 물놀이 행사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선택한 7월의 로봇랜드, 8월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 감동 이어 쉴새 없이 쏟아지는 물대포 속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무대 공연 역시 8월에도 진행된다. 

워터캐논이 내뿜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고객들이 뛰며 즐기는 ‘워터워 시즌 4’의 공연은 SNS 상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이외에도 워터카와 함께 물총 싸움을 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야간에는 DJ의 음악과 함께 공연단의 신나는 댄스도 만날 수 있다.

8월 휴가철과 주말 및 공휴일엔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로봇랜드의 아름다운 야경을 선물한다. 

화려한 조명을 통해 연출되는 다양한 야간 포토존이 로봇랜드 내에 조성되어있다.

지난 7월 야간개장을 통해 약 1만5,000명의 고객이 달빛과 어우러진 로봇랜드의 ‘야경’을 만나고 돌아갔다.

또한 로봇랜드의 밤하늘은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도 8월, 다시 한번 고객을 찾을 예정이다.

로봇랜드 ‘워터워 시즌 4’는 물총과 래시가드가 필수

특히 로봇랜드는 8월 휴가철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제휴카드 동반 1인의 할인율을 기존 30%에서 50%까지 확대해 고객을 맞이한다. 

해당 제휴카드 할인은 8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8월에는 창원시티투어 탑승객 할인과 전국헌혈자 할인도 예정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봇랜드는 7월에 이어 8월도 고객 감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로봇랜드가 준비한 8월의 다양한 물놀이 행사와 할인은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