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NH농협은행이 경남FC를 응원한다NH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FC 클럽하우스 찾아 선수단 격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임직원이 경남FC 선수단을 찾아 격려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17일 함안에 있는 경남FC 클럽하우스를 찾아 뜨거운 여름 햇살아래 훈련 중인 선수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NH농협은행 조근수 본부장과 임직원들은 경남FC의 우승을 기원하며 선수단을 응원하고,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지역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도 함께 실시했다.

조근수 본부장은 “더운 날씨 속에 선수단과 스테프분들이 흘린 땀방울이 경남FC의 우승을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며 “우리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이 경남FC 선수단을 더 힘차게 뛸 수 있는 영양보충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현철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날 훈련장을 직접 찾아 응원해주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경남 한우의 기운을 받아 팬들과 도민 분들께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경남FC의 메인스폰서로서 매년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배 경남 유소년축구 페스티벌과 아름다운동행 농촌일손돕기, 경남FC 홈경기 임직원 단체응원 등 다양한 후원과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