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마산로봇랜드 개장 4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10일까지, HAPPY BIRTHDAY 로봇랜드
수직하강과 360도 회전 등 스릴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쾌속열차’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가 개장 4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그동안 받았던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

로봇랜드는 지난 2019년 9월 7일 개장하여 22종의 어트랙션과 8개의 콘텐츠관, 매시즌마다 펼쳐지는 공연과 행사로 경남을 대표하는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개장 4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와 공연으로 쉴틈없이 즐겁다!

로봇랜드는 개장 4주년 맞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0일에는 35만명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부산 나타라자 아카데미의 댄스 공연’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마술을 펼치는 ‘제로 마술쇼’가 펼쳐진다.

특히, 9월 9일에는 ‘불꽃맛집’ 로봇랜드답게 불꽃놀이를 진행해 로봇랜드 4주년을 더욱 화려하게 축하할 예정이다.

개장일이 있는 주간에는 방문 고객 대상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디언로봇 앞 ‘로보&로미 포토타임’ 로봇랜드 일원을 돌아다니며 특별한 선물을 주는 ‘키다리 삐에로’가 준비되어 있다.

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이용객에게 자유이용권, 식음쿠폰, 장남감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온라인에선 로봇랜드 로고송에 맞춰 자신의 끼를 표출하는 릴스 챌린지를 통해 연간회원권, 치킨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 생일자가 쏜다! 9월은 특별한 할인으로 이용객 부담은 적게!

개장 4주년을 맞이한 달인 9월, 로봇랜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

9월 4일부터 7일까지 로봇랜드 개장일인 2019년 9월 7일에 태어난 이용객 선착순 4명에겐 연간회원권을 지급하고 출생년도 상관없이 9월 7일생은 해당 기간동안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 9월 7일에는 제휴카드 소지자 및 동반고객에게 종일권 1만원, 9월 4일부터 30일까지, 9월 생일자 중 제휴카드 이용자에게 종일권 1만원의 혜택을 준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휴카드인 BC카드로 본인 50%, 동반 2인 40% 할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로봇랜드는 9월에 중고생 1+1, 카카오톡 40% 쿠폰을 재진행해 더욱 많은 이용객이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