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공연·전시
로봇랜드, 추석 연휴 기간 다양한 할인과 행사 준비불꽃놀이 및 만 65세 이상 고객 무료이용 진행
영화, 뮤지컬 속 명장면을 그대로 옮겨 담은 ‘댄스 위드 갈라쇼’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6일간 추석 연휴 기간을 꽉 채운 다양한 할인과 행사를 준비했다. 로봇랜드에서 온 가족이 모여 추석다운 추석을 보낼 수 있다.

◆ 로봇랜드에서 다양한 행사로 한가위를 더 풍성하게 즐기자

로봇랜드는 추석 연휴 기간 고객을 위한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 환상적인 마술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제로마술쇼’는 추석 연휴 6일간 상시 진행된다.

이외에도 세계 민속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한마당’,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9월 30일과 10월 1일은 각각 ‘외국인 노래자랑’과 세계적 태권도 퍼포먼스 팀‘K-TIGERS’팀의 특별공연으로 연휴 기간의 풍성함을 더했다.

예선을 거쳐 본선까지 올라온 외국인 실력자들이 펼치는 ‘외국인 노래자랑’은 초청 가수 ‘유호’와 ‘문초희’가 특별 공연과 함께 직접 심사도 진행하여 의미를 더했다.

또한 특별 행사가 진행되는 9월 30일, 10월 1일 양일간은 불꽃 맛집 로봇랜드의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로봇랜드는 가을 시즌 축제 ‘판타스틱 로봇랜드’가 고객의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뮤지컬의 성지 브로드웨이를 느낄 수 있는 ‘댄스 위드 갈라쇼’부터 로봇랜드의 새 가족이 된 ‘스팟’을 선두로 화려한 의상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페어리 판타지 퍼레이드’까지 추석 연휴 동안 판타스틱 로봇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 9월 29일 추석 당일 하루, 한복 착용 고객 무료! 부담은 줄이고 재미는 늘리고

로봇랜드는 추석 연휴 기간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추석 당일인 9월 29일은 한복을 착용한 고객에게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가족을 위한 ‘만 65세 이상 고객 무료 자유이용’, ‘온라인 티켓 6인권’과 함께 외국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연휴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할인도 상시 진행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4년 만에 온전하게 돌아온 추석을 맞아 로봇랜드는 온 가족이 모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공연과 할인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