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경남FC, 진해수협과 상호협력 MOU 체결
경남FC, 진해수협과 상호협력 MOU 체결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FC와 진해수협이 지역 축구 저변 확대 및 기관 활성화를 위한 동행을 약속했다.

경남은 1일 부산전 홈경기가 열린 창원축구센터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교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해수협 김일용 조합장, 경남FC 진정원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긴밀하게 지원, 협력하기로 했다. 

진해수협은 구단 경기일정 홍보 및 관람에 대하여 온·오프라인 적극 알리며, 도내 축구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했다. 

경남은 홈경기 시 진해수협 조합원 및 임직원의 경기 관람을 위해 티켓 할인 정책을 지원하고, 도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약속했다.

김일용 조합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경남FC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영광이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 조합원들이 경남FC 홈경기 관람으로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올 시즌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진정원 단장은 “도내 발전의 선도주자인 진해수협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기대가 된다. 많은 교류를 통해 조합원들이 창원축구센터를 방문해 축구 경기를 보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 앞으로 도내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